2019.09.17(화)
서울ㆍ경기도 '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뉴스 > 뉴스
뉴스

샘표 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새 CF 론칭

최고관리자 0 129

샘표의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 새 TV 광고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고 이탈리아를 사랑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폰타나는 다니엘 헤니가 매력적인 목소리로 이탈리아 칸초네에 맞춰 노래를 따라 하는 것은 물론 흥겹게 춤까지 추어 촬영장 스태프들을 즐겁게 했다고 밝혔다. 

폰타나는 새로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9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TV 광고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광고 영상을 공유한 링크와 함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폰타나는 이번 광고를 통해 좋은 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하고,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구현한 폰타나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폰타나 제품을 통해 제대로 된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파스타 소스 외에 수프, 오일, 드레싱, 발사믹 등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폰타나 파스타 소스는 이탈리아 각 지역별 특색을 담은 11종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0 Comments

화제의 포토

더보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