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수)
서울ㆍ경기도 'C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뉴스 > 뉴스
뉴스

장수돌침대, 올해 4회 맞이하는 한글세계문화축제 한글 브랜드 대상 수상

최고관리자 0 123

별이다섯개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최창환 회장)이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한글세계문화축제 ‘인류의 빛, 한글 세계로 나아가다’에서 한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이 직접 세종대왕 의상을 입고 허전 행차를 진행하였다. 

한글 세계문화축제는 우수한 언어로 평가 받아 세계화와 산업화를 동시에 선도하는 한글을 만든 세종대왕의 애국 위민정신을 다시 한 번 되새기기 위해 사단법인 한글사랑 나라사랑 국민운동본부가 주최하고, 한국세계화 문화축제 조직위원회에서 주관했다. 

장수산업이 ‘장수돌침대’라는 순한글 브랜드명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쌓아 올려왔다. 한국 전통의상한복, 한글과 관련이 큰 돌침대는 한국 온돌문화를 잠자리 문화에 접목시켜 장수돌침대를 만들었다. 장수돌침대는 건강한 온돌문화를 침실에서 거실로 확장시켜 건강 문화를 넓히고 있다. 

올해로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을 맞이하여 서울의 상징인 시청광장에서 많은 내외국인들과 뜻 깊은 행사도 진행하였다. 세종대왕 행사 및 전통 한복 패션쇼에서 장수돌침대 장수산업 최창환 회장이 세종대왕을 맡고, 장수돌침대 장수산업 장순옥 부회장이 소헌왕후 역할로 패션쇼를 참여했다. 시청광장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공연 외에도 세종대왕, 소헌왕후와의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고, 포토존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였다.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최유미 부장은 “600주년을 맞이한 뜻 깊은 한글날에 장수돌침대가 한글 브랜드 대상을 받아 감격스럽고 기쁘다”며 “대한민국 온돌 문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돌침대를 세계인의 잠자리로 만드는 것이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의 미션인데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온돌 문화를 세계에 수출하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은 2004년 우수전기제품의 날에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 제품 안전의 날에도 대통령 표창을 받았고 2017년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으로 3회를 수상하였다.  

0 Comments

화제의 포토

더보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광고 등...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